Positive Technologies 2018-01-08T17:49:36+00:00

Positive Technologies

보안 취약점 분석 및 관리 솔루션

– 스케쥴링 기반 취약점 분석 및 자동 보고서 생성
– Agentless 스캐닝 및 점검 아키텍처
– 국내외 컴플라이언스 지원
– CVE 지원 및 신속한 업데이트
– SAP 취약점에 대한 가시성 제공
– 산업용 SCADA 지원
– 국내외 1,000여개 고객사 레퍼런스

기술 소개
사이버 공격은 클라우드, IoT, AI와 같은 진화하는 IT 기술을 이용해 한층 더 지능적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들은 새로운 기술이 가져올 신종 위협에 대응하고,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맞춰서 보안 전략을 수립하고 보안인식 없는 경영진과 임직원을 설득해야 한다는 삼중고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빠르게 진화하는 위협 상황에서 기업의 비즈니스를 보호하는데 필수적인 솔루션 제품으로 보안 취약점 분석 및 관리 솔루션인 포지티브사의 맥스패트롤을 소개합니다.
포지티브테크놀러지스는 영국에 본사가 있으며, 취약점 진단, 컴플라이언스 관리, 위협분석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기업으로, 전세계 1천여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현재 유럽 최대의 보안 리서치 센터를 보유하고 있고, 이탈리아, 러시아, 튀니지, UAE, 인도 및 한국에 지사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글로벌 리서치센터를 통한 전문적인 취약점 연구 분석의 결과로 일반 기업과 금융, 통신, 공공, SCADA, 통신, 웹 애플리케이션, SAP 보안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지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으며, 2013년 IDC 보고서에서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보안 및 취약점 관리 1위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또한 2015년에는 IT 리서치 기관 가트너가 발표한 ‘매직 쿼드런트,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부문’에서 최고 비저너리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포지티브테크놀러지스의 맥스패트롤은 감사(Audit), 침투테스트(Pentest), 컴플라이언스 관리가 단일 솔루션으로 통합되어 있어 시스템 전반에 걸쳐 숨겨진 취약점을 찾아내고 오탐 비율을 최소화합니다.
국제 컴플라이언스 뿐만 아니라 국내 컴플라이언스 또한 지원해 국내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취약점 리스트(CVE)의 신속한 업데이트로 보안 담당자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개념도